자유게시판

[동부화재] 보험인에게 부탁하세요. 왜 안하시나요?

ds1sny 2013. 3. 12. 19:21

[동부화재] 보험인에게  부탁하세요.  왜 안하시나요?

 

보험인에게 부탁하면 보험가입하라고 쫓아 다닐까봐 겁먹고 부탁하시지 않는 분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이제는 부탁하고 물어 보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사고 발생시  사고처리를 위하여 말이죠.

타사 설계사 혹은 대리점 이라도 상관 없습니다.

 

보험사는 타사 고객이라도 언제든 성실히 상담하고 사고처리 의뢰시 응하여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보험업을 영위하기 위해서는 이정도의 서비스는 껌이라 하여야 겠죠.

 

저의 타사 가망 고객중에는 가족중 병원에 입원하여 수술이라도 받아야 하는데.. 하며 전화 주시는 분들 가끔 계십니다.

물론 쑥스러원하시며 부탁한다고 하시면 말씀하시죠.

 유명 대학병원등에 병실 혹은 빨리 검진 및 치료 받게 해달라고.

 

저는 환하게 웃으면 당연히 괜찮다고 답하고 상세 답변드립니다. 

때론 원하는 답을 드리기도 하고,  때로는 아쉽지만 안타까움의 답변을 드리기도 합니다.

 

각 보험사 콜센타에서는 전문가 자문서비스를  행합니다.  더불어 대외 협력사업부를 통하여 전문 병원등과 협력을 요청하기도 합니다.

중요한 것은 보험인들이 각 자사보상 혹은 상담 파트에 연락하시어 사정 말씀하시면,  회사는 언제든지 전문가 상담을 해드립니다.

 

현재 우리 회사 고객이 아닐지라도 말이죠.

 

자 이제는 보험인에게 많은 질의와 답변을 요구 하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필요한것을 취하시고,  서로 상부상조하는 인간의 모습을 실행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사람은 관계를 맺으며 평생을 살아간다 합니다.  그것이 좋은 관계든 나쁜 관계든  얽겨 살아가는것 이 바로 우리 인생이고 현실인듯 합니다.

 

 

우리 사회에 보험은  삶을 살아가는데 있어 경제적 위험을 최소화 하여 줄수있는 마지막 선택입니다.

신은 정신적 안정을 주시만 경제적 안정을 해결하여 주지 못합니다.

 

보험은 이러한 영역에서 최선을 다하는 선물입니다.

 

 

행복한 손해보험인 김영삼.